방송

OSEN

최우식♥김다미 심야 데이트 포착..'그해우리는' 진심이었네

박소영 입력 2022. 01. 19. 13:2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최우식이 '그해 우리는'에 진심을 내비쳤다.

최우식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선을 다할 것 #그해우리는"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는 SBS 월화 드라마 '그해 우리는' 촬영장에서 찍은 것.

한편 최우식이 출연 중인 '그해 우리는'은 X-연인 최웅-국연수의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애증의 연애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 호평을 얻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최우식이 ‘그해 우리는’에 진심을 내비쳤다.

최우식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선을 다할 것 #그해우리는”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는 SBS 월화 드라마 ‘그해 우리는’ 촬영장에서 찍은 것.

사진 속 최우식은 김다미와 다정하게 심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멀리서 찍은 사진이라 얼굴이 자세히 보이진 않지만 두 사람 다 활짝 웃고 있다.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케미다.

한편 최우식이 출연 중인 ‘그해 우리는’은 X-연인 최웅-국연수의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애증의 연애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 호평을 얻고 있다. 최우식은 영화 ‘마녀’에 이어 또다시 김다미와 호흡을 맞추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