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마이데일리

"8살때부터 12살 연상 사랑했지만, 이혼하자마자 결혼반지 빼" 아쿠아맨의 현실[해외이슈]

입력 2022. 01. 19. 06:29

기사 도구 모음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42)가 8살 때부터 사랑했다고 밝힌 리사 보넷(54)과 이혼한 가운데 그의 첫 근황이 공개됐다.

연예매체 피플은 17일(현지시간) 이혼 발표 이후 제이슨 모모아의 첫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촬영됐다고 전했다.

제이슨 모모아는 지난 12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아내 리사 보넷과 공동 성명을 통해 이혼을 발표했다.

모모아는 그들이 만나기 전에 리사 보넷과 사랑에 빠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42)가 8살 때부터 사랑했다고 밝힌 리사 보넷(54)과 이혼한 가운데 그의 첫 근황이 공개됐다.

연예매체 피플은 17일(현지시간) 이혼 발표 이후 제이슨 모모아의 첫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촬영됐다고 전했다.

사진 속 제이슨 모모아는 LA에서 검은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검은색 마스크와 모자를 쓴 채 파파라치에 포착됐다. ‘아쿠아맨’은 마분지 상자를 식료품점 밖으로 들고 나갔다.

그의 왼손에 결혼반지는 없었다.

제이슨 모모아는 지난 12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아내 리사 보넷과 공동 성명을 통해 이혼을 발표했다. 이들은 17년 동안 연애했고, 5년간의 결혼생활 끝에 결별했다.

제이슨 모모아는 “우리 모두는 이러한 변혁적인 시대의 변화를 느끼고 있다. 혁명이 전개되고 있고 우리 가족도 예외는 아니다. 우리가 결혼생활에서 헤어지고 있다는 가족 소식을 전한다”고 했다.

이어 “우리는 이것이 뉴스거리라고 생각해서가 아니라 우리의 삶을 살아가면서 존엄하고 정직하게 하기 위해 이것을 공유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 신성한 삶에 변함없는 우리의 헌신은 우리의 자녀들이다. 우리 아이들에게 가능한 것을 가르치는 것. 기도하는 삶을 사는 것”이라고 마무리했다.

앞서 리사 보넷은 레니 크라비츠와 결혼한 바 있다. 그들은 딸 조이 크라비츠(33)를 두고 있으며, 모두 매우 가깝게 교류하고 있다.

모모아는 그들이 만나기 전에 리사 보넷과 사랑에 빠졌다.

그는 과거 제이슨 코든과 인터뷰에서 “첫눈에 반한 것 이상이었다. 내가 8살이었을 때부터 그녀를 TV에서 봤을 때 '엄마, 나 여자 갖고 싶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은 인생 동안 당신을 스토킹할 것이고, 당신을 잡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본격적인 스토커다”라고 밝혔다.

그들은 결국 재즈 클럽에서 서로의 친구를 통해 만나게 되었다. 이들은 2017년 10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딸 롤라(14)와 아들 나코아-울프(13)를 두고 있다.

한편 제이슨 모모아는 지난해 10월 ‘아쿠아맨2’ 촬영 도중 코로나 19에 감염돼 자가격리를 했다. '아쿠아맨 앤 로스트 킹덤'은 전작에 이어 제임스 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제이슨 모모아, 앰버 허드,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등 전작의 등장인물들 대부분이 복귀한다. 오는 2022년 12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