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엔하이픈,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 재정복..역주행 1위[공식]

선미경 입력 2022. 01. 15. 08:10

기사 도구 모음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새 앨범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역주행에 성공하며 1위를 탈환했다.

일본 오리콘이 지난 14일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가 5571장의 일간 판매량을 기록하며 1월 13일자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새 앨범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역주행에 성공하며 1위를 탈환했다.

일본 오리콘이 지난 14일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가 5571장의 일간 판매량을 기록하며 1월 13일자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발매와 동시에 9만 8841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1월 10일 자 차트 1위를 차지했던 ‘DIMENSION : ANSWER’는 역주행에 성공, 다시 한 번 정상을 밟았다.

‘DIMENSION : ANSWER’는 일본 라인뮤직에서 1월 13일 자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도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Blessed-Cursed’ 역시 1월 13일 자 라인뮤직 데일리 송 랭킹 정상에 오르는 등 ENHYPEN은 일본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ENHYPEN은 지난 13일과 14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 2TV ‘뮤직뱅크’에 잇따라 출연해 ‘Blessed-Cursed’ 무대를 펼쳤다. 일곱 멤버의 ‘무결점 칼군무’ 퍼포먼스와 한층 더 강렬해진 표정 연기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앞으로 이들이 보여 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eon@osen.co.kr

[사진]빌리프랩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