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해방타운' 이종혁 "子, 연극영화가 합격.. '서로 조심하자고'" 너스레
박정수 입력 2022. 01. 14. 23:57 수정 2022. 01. 14. 23:57기사 도구 모음
'해방타운' 이종혁이 아들의 연극영화과 합격을 알렸다.
1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 (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장윤정, 이종혁, 허재, 신지수, 윤혜진이 입주자 회의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는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해방타운' 이종혁이 아들의 연극영화과 합격을 알렸다.
1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 (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장윤정, 이종혁, 허재, 신지수, 윤혜진이 입주자 회의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신영은 이종혁에 "아들도 배우의 꿈을 꾸고 있다"며 "아빠에게 새해 당부를 했냐"며 물었다. 이에 이종혁은 "자기도 이제 연기자가 되려하니 서로 조심하자. 기사 안 나게(?)"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 말을 들은 장윤정은 "아빠 사고 치지 말라고? 너무 좋다"고 하자, 이에 이종혁은 "'너나 치지 마'라고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는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JTBC 방송 화면 캡처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투데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미코 출신·80년대 아이유...그들은 왜 ‘스님’이 되었나
- `주유소 습격사건` 이승채 근황 "갑자기 사라진 이유는..."
- 조영남 “그림 대작 논란으로 거지 될 뻔...집만 남겼다”(‘신과 한판’)
- 코드 쿤스트, 남동생 공개 "S전자 연구원, 유전자 몰빵"(`나 혼자 산다`)
- `해방타운` 이종혁 "子, 연극영화가 합격... `서로 조심하자고`" 너스레
- 옐 `안방마님 향해 미소` [MK포토]
- 리이나 `몸매 뽐내며 시구` [MK포토]
- 리이나 `걸그룹의 시구` [MK포토]
- `우영우` 박은빈 "자폐 가진 변호사가 보는 세상 전하려 노력"
- 리이나 `야구 유니폼도 탱크톱으로` [MK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