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K스포츠

'도토리 페스티벌' 에픽하이X윤하,'우산' 컬래버 무대(놀면 뭐하니?)

진주희 입력 2022. 01. 14. 23:54 수정 2022. 01. 14. 23:57

기사 도구 모음

도토리 차트 대표곡 '우산'의 주역 에픽하이와 윤하가 '도토리 페스티벌'에서 뭉쳤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에픽하이와 윤하의 '우산' 컬래버 무대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픽하이와 윤하가 '우산'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에픽하이는 지난 2015년 콘서트 이후 7년 만에 윤하와 '우산' 합동 무대를 펼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도토리 차트 대표곡 ‘우산’의 주역 에픽하이와 윤하가 ‘도토리 페스티벌’에서 뭉쳤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에픽하이와 윤하의 ‘우산’ 컬래버 무대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픽하이와 윤하가 ‘우산’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촉촉한 감성 보컬과 랩의 하모니에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관객들이 흠뻑 빠졌다.

‘놀면 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이 펼쳐진다.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유재석은 “뭐라고 이야기할 수 없다”라고 감탄했고, 신봉선은 “명곡일세”라고 치켜세웠다.

에픽하이는 지난 2015년 콘서트 이후 7년 만에 윤하와 ‘우산’ 합동 무대를 펼쳤다. 유재석은 “에픽하이가 리허설 때 오랜만에 만난 윤하 씨 칭찬을 많이 했어요”라고 소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에 DJ 투컷이 윤하를 향한 솔직한 후기를 남겼다는데, 어떤 대답을 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날 에픽하이가 ‘놀면 뭐하니?+’ 출연 후 시청자들의 반응이 공개됐다. ‘우산’의 탄생 스토리를 듣고 망설임 없이 족발 배달시켰다는 사람들부터 ‘Fly’에 꽂혀 월요일 아침부터 회사에서 뛰어다니는 과장님까지 다양한 후기가 쏟아졌고, 객석에선 크게 공감했다.

이후 에픽하이는 ‘Fly’를 선곡해 ‘도토페’를 찾은 관객들의 흥을 제대로 폭발시켰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Fly’에 한껏 과몰입한 댄스를 선보이며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그러는가 하면, 에픽하이는 최근 콘서트를 마친 근황도 전했다. 타블로는 “코로나가 시작되고 2년 동안 못하다가 작년 연말에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타블로는 “콘서트에 싸이 형이 게스트로 왔어요. ‘강남 스타일’ 무대를 보는데 슬프게 보였어요”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타블로가 들려주는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오는 15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