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장민호 "미스터트롯 TOP6 중 외모 1위, 정동원 무섭게 치고 올라와"(연중)

이하나 입력 2022. 01. 14. 23:35

기사 도구 모음

장민호가 '미스터트롯' TOP6 외모 순위를 꼽았다.

1월 14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장민호의 게릴라 데이트가 공개 됐다.

콘서트서 걸그룹 댄스에 도전했던 장민호는 "두 번 공연했더니 괜히 했다 싶더라. 박수를 치고 환호하는 분들도 있었지만 민망함에 눈을 가리는 분들이 있었다. 그 분들 표정이 기억에 남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OP 6 중 외모는 내가 1위다'라는 질문에 장민호는 "NO"라고 답했지만 거짓으로 드러났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장민호가 ‘미스터트롯’ TOP6 외모 순위를 꼽았다.

1월 14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장민호의 게릴라 데이트가 공개 됐다.

장민호는 트로트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뉴욕 타임 스퀘어 전광판에 광고를 건 팬들의 선물을 언급하며 “꼭 마스크를 벗고 찾아뵐 수 있기를 기원하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콘서트서 걸그룹 댄스에 도전했던 장민호는 “두 번 공연했더니 괜히 했다 싶더라. 박수를 치고 환호하는 분들도 있었지만 민망함에 눈을 가리는 분들이 있었다. 그 분들 표정이 기억에 남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민호는 진실 게임을 진행했다. ‘TOP 6 중 외모는 내가 1위다’라는 질문에 장민호는 “NO”라고 답했지만 거짓으로 드러났다.

장민호는 “원래는 내가 제일 잘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 정동원이 치고 올라온다. 성인이 되는 과정에 있는데 한 3년 후에 정동원 모습은 대단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포털 사이트 검색 창에 하루 한 번 이상 검색한다는 질문에도 “NO”라고 답했지만 역시 거짓으로 나왔다. 장민호는 “주변에서 좋은 기사가 있다고 하면 그 기사가 보고 싶어서 검색한다. 인스타그램은 거의 매일 본다. 내 태그는 거의 다 본다. 그거 보는 재미가 좋더라”고 설명했다.

2022년 버킷리스트에 대해 장민호는 “올해 연말에 정말 멋진 공연을 하는 거다. 정규 앨범으로 인사를 드리고 싶고 먼저 ‘정답은 없다’로 활동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