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신지수 "현재 37kg 너무 빈약해..새해에는 2kg 찌는 게 목표" ('해방타운')

조윤선 입력 2022. 01. 14. 23:27

기사 도구 모음

신지수가 새해 목표가 몸무게 증량이라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새해를 맞아 소원 성취 데이에 나선 신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지수는 "새해 목표가 있는데 새해에는 몸무게가 지금보다 2kg 정도 더 나갈 수 있게 하는 거다. 지금은 너무 빈약해진 상태"라며 "'해방타운'에서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고 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그런 내가 되도록 하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신지수가 새해 목표가 몸무게 증량이라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새해를 맞아 소원 성취 데이에 나선 신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지수는 "새해 목표가 있는데 새해에는 몸무게가 지금보다 2kg 정도 더 나갈 수 있게 하는 거다. 지금은 너무 빈약해진 상태"라며 "'해방타운'에서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고 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그런 내가 되도록 하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를 들은 이종혁은 "2kg 찌는 게 어렵냐"며 의아해했고, 장윤정은 "한 끼에 2kg도 먹을 수 있다"고 거들었다.

이후 신지수는 체중계 위에 올랐고, 37.45kg라는 숫자가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윤정은 "2kg이 뭐냐. 5kg은 쪄도 된다"고 말했고, 김신영은 "내가 38kg을 뺐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