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안보현·주우재, 남친짤 제조기 ★들..패션 센스도 완벽 [MD패션]

입력 2022. 1. 14. 18:32 수정 2022. 1. 14. 1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정진아 기자]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한 배우 최우식, 배우 안보현, 모델 주우재는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며 '남친짤 제조기'의 면모를 뽐냈다. 편안한 꾸안꾸 룩부터 작정하고 꾸민 스타일링까지 완벽 소화한 이들의 베스트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최우식


멍뭉미 가득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우식은 편안한 꾸안꾸 룩으로 패션 센스를 뽐냈다. 사진 속 최우식은 그레이색 트레이닝복 셋업을 입고 편하게 의자에 앉아있다. 후드 티셔츠에 손을 찔러 넣은 그의 귀여운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로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했다.

180도 다른 분위기의 댄디한 스타일링이다. 최우식은 연그레이 터틀넥, 오버핏 재킷, 와이드 슬랙스를 착용해 트렌디한 멋을 살렸다. 작은 얼굴 크기에 9등신 비율로, 카페를 런웨이로 만드는 우월한 패션 소화력을 자랑한다. 특히 무채색 톤의 의상으로 차분한 겨울 남신 비주얼을 완성한 최우식이다.

안보현


저녁노을 진 바닷가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안보현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눈길을 끌었다. 검은색 코트에 조거 팬츠를 믹스 매치한 감각적인 꾸안꾸 룩이다. 특히 안보현은 파란색 볼캡, 주황색 스니커즈,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일상을 화보로 만들었다.

미니멀룩의 정석과도 같은 깔끔한 스타일링이다. 안보현은 검은색 티셔츠와 아우터의 색상을 블랙으로 통일해 깔끔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슬림한 데님 팬츠를 매치, 프로필상 키 187cm인 그의 남다른 기럭지가 돋보인다. 앞머리를 청순하게 내리고 뿔테안경을 착용해 훈훈한 매력이 배가됐다.

주우재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숨길 수 없는 모델 아우라와 패션 소화력을 자랑하는 주우재다. 사진 속 주우재는 하얀색 패딩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깔끔한 룩에 푸른색 머플러로 포인트를 줬다. 옷장 속이 궁금할 만큼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 그는 검은색 비니를 쓰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레이어드 패션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스타일링이다. 주우재는 하얀 티셔츠 위에 와인색 니트를 입고 검은색 후드 패딩을 매치, '3단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패딩에 달린 후드를 쓰고 카키색 백팩을 멘 주우재는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남친룩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사진 = 최우식, 안보현, 주우재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