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EN

이도현♥고민시, 열애설 없는 게 이상한 환상 케미 ('환생연애')

박소영 입력 2022. 01. 14. 08:15

기사 도구 모음

'환생연애'로 재회한 '오월의 청춘' 커플 배우 이도현과 고민시가 여전한 케미를 자랑했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자기 소개를 하는 고민시의 '심쿵' 미소와 만취 연기를 펼치는 이도현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 해피엔딩을 이룬 이들의 달달하고 진지한 표정 연기까지 '환생연애'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생생하게 담겼다.

 지난 1월 3일 공개한 '환생연애' 본편은 공개 10일만에 유튜브 공식 채널 단일 조회수 250만 뷰를 돌파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환생연애’로 재회한 '오월의 청춘' 커플 배우 이도현과 고민시가 여전한 케미를 자랑했다.

14일 공개된 영상에서 ‘오월의 청춘’ 이후 6개월여만에 깜짝 재회한 이도현과 고민시는 다정한 투샷을 완성했다. 두 사람은 ‘환생연애’에서 대학생으로 분해 베스트커플상 수상자다운 ‘찐케미’를 선보였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자기 소개를 하는 고민시의 ‘심쿵’ 미소와 만취 연기를 펼치는 이도현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 해피엔딩을 이룬 이들의 달달하고 진지한 표정 연기까지 ‘환생연애’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생생하게 담겼다.

이들의 반가운 만남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지난 1월 3일 공개한 ‘환생연애’ 본편은 공개 10일만에 유튜브 공식 채널 단일 조회수 250만 뷰를 돌파했다. 본편에 앞서 공개한 약 30초 분량의 예고편마저 210만 뷰를 기록하며 ‘환생연애’ 콘텐츠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과 출연진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했다.

이도현, 고민시가 출연한 숏폼 콘텐츠 ‘환생연애’는 HK inno.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HK inno.N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