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공식]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비 소속사 써브라임 손잡고 솔로데뷔
백지은 입력 2022. 01. 11. 12:55기사 도구 모음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출격을 선언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11일 "정예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음악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정예인은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 '아-츄' '안녕' '지금, 우리' '데스티니'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출격을 선언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11일 "정예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음악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예인은 현재 솔로 싱글앨범 발매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라고 전했다.
정예인은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 '아-츄' '안녕' '지금, 우리' '데스티니'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그런 그가 데뷔 후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만큼 팬들의 기대는 높아지고 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에는 송강호, 비(정지훈), 김희정, 윤정희, 기은세, 이용우, 김윤지, 하니(안희연), 갓세븐 잭슨 영재, 한으뜸, 예린, 임나영 등이 소속돼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전현무♥' 이혜성 41kg 글래머인데 "외모 강박 폭식증"
- 이다희, 적나라하게 드러낸 상반신..할 말 잃게 한 파격 노출 드레스
-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 "유전자 몰빵" 강호동 초등생 아들의 충격적인 골프 실력.."파워부터 쇼맨십까지"
-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 박수홍 “가족이 칼 들이대고..결혼하면 죽는다고 폭언”→“지옥이었다”
- “실검 1위 할 뻔” 비비, 공연 중 비키니 끈 풀려..노출 사고 위기
-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 박수홍 심경 고백 “♥아내의 마약 루머..큰 상처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