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투데이

'외나무식탁' 무명 요리사 빅매치 예고..강호동X김준현 호흡 [공식]

서지현 기자 입력 2022. 01. 08. 17:13

기사 도구 모음

무명의 요리사들이 오랫동안 갈고 닦아온 내공을 세상에 공개한다.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외나무식탁'은 같은 분야의 요리 고수들이 만나 '맛'판 승부를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거창한 재료나 특별한 요리 이론 없이 무명의 요리사들이 갈고 닦은 평범함 속 깊은 내공으로 '맛의 한 수'를 선보인다.

처음 맛보는 요리에 감동한 출연진의 모습에 이어 정체를 알 수 없는 무명의 요리사가 공개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외나무식탁 강호동 김준현 / 사진=JT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무명의 요리사들이 오랫동안 갈고 닦아온 내공을 세상에 공개한다.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외나무식탁'은 같은 분야의 요리 고수들이 만나 '맛'판 승부를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거창한 재료나 특별한 요리 이론 없이 무명의 요리사들이 갈고 닦은 평범함 속 깊은 내공으로 '맛의 한 수'를 선보인다.

'외나무식탁'에서는 강호동과 김준현이 각 팀의 팀장이 되어 프로그램을 이끈다. 강호동은 개그맨 이용진, 가수 슬리피와 효정과 한 팀을 이루고, 김준현은 가수 구준회와 영지, 방송인 조나단과 힘을 합친다. 이들은 요리사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서는 것은 물론 먹방 장외 대결도 펼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2종에서는 강호동과 효정, 조나단과 허영지의 먹방이 공개됐다. 처음 맛보는 요리에 감동한 출연진의 모습에 이어 정체를 알 수 없는 무명의 요리사가 공개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외나무식탁'은 '캠핑클럽'으로 정승일PD가 연출을 맡았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