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권민아 괴롭힘 논란 후 첫 SNS..깡말랐지만 밝은 '영국 여행기'

이우주 입력 2022. 1. 8. 04:50 수정 2022. 1. 8. 06: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지민이 권민아 괴롭힘 논란 후 약 1년 반 만에 첫 SNS 근황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민이 지난해 7월 이후 처음으로 공개한 근황이었다.

지민은 지난 2020년 권민아의 괴롭힘 폭로 후 AOA를 탈퇴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설현은 유튜브를 개설하고 SNS를 재개하며 팬들과 다시 소통하고 있지만 지민은 이날 처음으로 SNS를 재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AOA 지민이 권민아 괴롭힘 논란 후 약 1년 반 만에 첫 SNS 근황을 공개했다.

지민은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Surprise gift for my dearest : out now :"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지민이 지난해 7월 이후 처음으로 공개한 근황이었다. 지민은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민은 영국 런던을 여행 중인 모습. 여전히 말랐지만 그래도 밝아 보이는 근황이 눈길을 모은다.

지민은 지난 2020년 권민아의 괴롭힘 폭로 후 AOA를 탈퇴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권민아는 이후에도 여러 차례 지민을 겨냥해 그간 당했던 괴롭힘에 대해 폭로해왔고, 지민은 두문불출했다.

지난해 9월에는 논란 후 처음으로 근황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6월 설현과 지민이 함께 사진전을 방문한 목격담이 공개됐다. 이후 설현은 유튜브를 개설하고 SNS를 재개하며 팬들과 다시 소통하고 있지만 지민은 이날 처음으로 SNS를 재개했다.

wjle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더러운 상간녀” 서울 도심을 뒤덮은 위험한 소문
안정환♥이혜원, 결혼 20주년에 생긴 '겹경사'…갑자기 찾아온 행운에 “고생했어 안느”
신지, 젓가락으로 뭘 했길래 병원行? “액땜 세게 했다!”
이세영, ♥日남친과 커플 목욕 파격 공개 “욕조에 같이 들어간 건 오랜만”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