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컴백' 모모랜드, 신곡 'Yummy Yummy Love' 스케줄러 공개

지민경 입력 2022. 01. 05. 09:18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신곡 'Yummy Yummy Love'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모모랜드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Yummy Yummy Love(야미 야미 럽)'의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6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지민경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신곡 'Yummy Yummy Love'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모모랜드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Yummy Yummy Love(야미 야미 럽)'의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6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다양한 컨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2일과 13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이 차례대로 공개되며 14일에는 'Yummy Yummy Love'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최종 발매된다. 

모모랜드의 이번 앨범은 남미 가수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티 나타샤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23억 회를 기록한 세계적인 히트곡 'Criminal(크리미널)'의 주인공으로 약 3400만 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한 대표 라틴 팝 가수다.

지난해 2월 발매한 'Wrap Me In Plastic(랩 미 인 플라스틱)'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모모랜드가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6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