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때수건? 양배추?" 설현, 팅커벨이라고 스스로 우길 비주얼.. 깡마른 몸매!

박근희 입력 2021. 12. 29. 20:00

기사 도구 모음

설현이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29일 오후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때수건 샤워볼 양배추라고 말할 때.. 나 혼자 팅커벨이라고 우기던 드레스.. 셀렉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를 확인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드레스를 입은 설현은 독보적인 비율을 자랑해 보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드레스는 지난 17일 열린 2021 KBS 가요대축제에서설현이  MC를 맡아 진행하면서 입었던 의상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근희 기자] 설현이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29일 오후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때수건 샤워볼 양배추라고 말할 때.. 나 혼자 팅커벨이라고 우기던 드레스.. 셀렉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를 확인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연두색 프릴 드레스를 입고 있는 설현의 모습. 드레스를 입은 설현은 독보적인 비율을 자랑해 보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드레스는 지난 17일 열린 2021 KBS 가요대축제에서설현이  MC를 맡아 진행하면서 입었던 의상이다.

한편 설현은 오는 2022년 방영 예정인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출연할 예정이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설현 인스타그램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