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송지효 전 남친, 오지게 나쁜 놈" 폭로..송지효 "악운 바꾸려 숏컷" (런닝맨) [종합]

박아람 입력 2021. 12. 27. 1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배우 송지효의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역술인은 "송지효는 남자 보는 눈이 없어서 나쁜 놈을 만난다. 완전 순정파다. 멀티가 안된다. 하나만 보인다. 이런 사람이 남자에게 빠지면 정신을 못 차린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은 "맞다. 예전에 아주 나쁜 놈을 만났었다"고 과거 연애를 폭로했고 송지효는 김종국을 째려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김종국이 배우 송지효의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역술가에게 신년 운세를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역술인은 송지효에게 "한 여름에 피어있는 꽃이다. 꽃이 너무 예쁘다. 그런데 옆에 칼이 많다. 때문에 예민한 성격에 자책을 많이 한다. 자존감이 많이 내려가 있다. 지난해와 올해 나무가 거의 부러졌다. 운이 안 좋았다. 다 변화하고 싶어한다"며 "올해부터 운이 치고 들어온다. 색다른 도전을 할 일이 생긴다. 넷플릭스도 보인다. 큰 외국계 회사도 보인다. 사람들에게 박수받고 인정받는 일이 생긴다"고 말했다.

이에 송지효는 "요새 좀 힘들었다"며 "그래서 머리(카락)도 잘랐다. 다 변하고 싶다"며 머리를 짧게 자른 이유를 밝혔다.

이때 옆에서 지석진이 "우리 지효 연애운은 어떠냐"고 물었다. 역술인은 "송지효는 남자 보는 눈이 없어서 나쁜 놈을 만난다. 완전 순정파다. 멀티가 안된다. 하나만 보인다. 이런 사람이 남자에게 빠지면 정신을 못 차린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은 "맞다. 예전에 아주 나쁜 놈을 만났었다"고 과거 연애를 폭로했고 송지효는 김종국을 째려봤다.

역술인이 "전소민이 오히려 사람을 잘 본다. 직감이 있다"고 말하자 전소민은 송지효에게 "언니 내가 같이 만나서 남자를 봐주겠다"고 도움을 줄 것을 약속했다.

하지만 다른 남자 멤버들은 반대했다.

김종국은 "전소민이 자기 꺼를 잘 못본다", 지석진은 "전소민도 남자를 잘 못 본다"고 의견을 냈다.

특히 양세찬과 하하는 "소민이가 남자를 보고 마음에 들면 본인이 사랑에 빠진다. 그럼 개판이 된다", "전소민이 '언니 저 사람은 아니다. 내 사람이다'라고 할 거다"라고 설명해 폭소를 자아냈다.

전소민의 운세도 공개됐다.

역술인은 "전소민에게 저주의 능력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소름 돋게 했다. 이어 "어떤 대상에게 저주를 하면 그게 정말로 이루어진다.

전소민은 깜짝 놀라며 전 보살의 증언 타임을 가졌다. 그는 "저를 해코지 했던 사람들을 제가 마음속으로 미워하면 다 잘 안 된다. 한 명도 잘된 사람들이 없다"고 말했다.

이에 역술인은 "그런데 그게 잘못하면 나한테 더 큰 업으로 돌아온다. 그래서 자제를 해야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전소민은 연애운을 물었다. 그는 "양세찬에게 관심이 없는데, 왜 저를 좋아하지 않을까 궁금하다. 나는 양세찬을 받아 주지 않은 거지만 왜 사랑에 빠지지 않는지"라고 역술인에게 질문했다.

역술인은 "양세찬은 어린여자를 좋아한다.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저렇게 장난을 못 친다"라고 말했고 양세찬은 벌게진 얼굴로 "정확하다"라고 맞장구를 쳤다.

특히 "지금 양세찬 마음 속에 다른 여자가 있는 것 같다"고 전해 전소민을 분노하게 했다. tokkig@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장윤정, ‘성욕 포기vs전 재산 포기’ 질문에 비장한 대답→윤혜진 “♥엄태웅과 다툰 후 지온이 반응이..”
전현무, ♥이혜성과 애정전선 이상 생겼나? 나혼자 우울한 크리스마스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연기파 배우, 제자들과 잠자리 인정 “문제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장미화 “남편 사업 실패→곗돈 들고 튄 가수 때문에 100억 빚 갚아”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