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단독]'오징어 게임' 이정재, 日예능 '샤베쿠리007' 출연..첫 버라이어티

장진리 기자 입력 2021. 12. 22. 11:2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정재가 일본 인기 예능 '샤베쿠리007'에 출연한다.

이정재는 27일 방송되는 일본TV '샤베쿠리007'에 등장한다.

이정재는 최근 글로벌에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인기로 '샤베쿠리007'에 출연하게 됐다.

이정재는 '샤베쿠리007'로 일본의 첫 버라이어티 예능에 출연, 일본 안방 시청자들을 만나면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이정재. 제공| 아티스트컴퍼니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정재가 일본 인기 예능 '샤베쿠리007'에 출연한다.이정재는 27일 방송되는 일본TV '샤베쿠리007'에 등장한다. 이정재가 일본 버라이어티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정재는 최근 글로벌에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인기로 '샤베쿠리007'에 출연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일본의 국민 가수'라 불리는 엑스 재팬의 요시키가 게스트로 출연하는데, 이정재가 영상으로 등장해 이들과 함께한다.

'샤베쿠리007'은 2008년 이후 13년째 일본의 월요일 황금시간대를 지키고 있는 인기 예능이다. 이정재는 '샤베쿠리007'로 일본의 첫 버라이어티 예능에 출연, 일본 안방 시청자들을 만나면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에서 456번 참가자 성기훈을 연기하며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정재는 한국 배우 최초로 미국 골든글로브 시상식 드라마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라 세계적인 배우들과 경합을 펼친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