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잘가" 방탄소년단 뷔, 악성 유튜버 고소 예고
남서영 입력 2021. 12. 20. 19:00기사 도구 모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본명 김태형)가 악성 루머를 퍼트린 유튜버를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20일 방탄소년단 한 팬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게시판에 "진짜 크게 고소 먹었으면 좋겠다"라는 말과 함께 뷔에 대한 악성 루머를 퍼뜨린 유튜버 영상을 캡처해 올렸다.
뷔가 고소하겠다고 밝힌 유튜브 채널은 근거없는 루머들을 모아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본명 김태형)가 악성 루머를 퍼트린 유튜버를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20일 방탄소년단 한 팬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게시판에 “진짜 크게 고소 먹었으면 좋겠다”라는 말과 함께 뷔에 대한 악성 루머를 퍼뜨린 유튜버 영상을 캡처해 올렸다.
이에 뷔는 “오?!! 고소 진행할게요. 과자값 나오겠네. 가족이랑 친구들까지 건드리네. 잘가”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어 “방금 뭐 겉핥기로 봤는데 저희뿐만 아니라 모든 아티스들은 저런 사람 싫어한다. 모든 팬분들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분들이 모니터링 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상처받고 용기 내지 못한 사람들을 대표해서 고소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뷔가 고소하겠다고 밝힌 유튜브 채널은 근거없는 루머들을 모아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데뷔 후 두 번째 장기 휴가를 보내고 있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뷔 인스타그램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얼마나 말랐길래" 송가인,청순미 폭발..벨트 남아도는 한줌 허리 [★SNS]
- '웃찾사' 개그맨 강현, 간암4기 투병.."하반신 마비,수술안돼"
- "시집 가겄어" 리정, 청순미 폭발 '반전'매력..'스우파' 모니카 환호[★SNS]
- 성시경,층간소음 사과 "피해 이웃분께 죄송, 더 조심하겠다"[전문]
- 서동주, 비키니 차림 하와이 방문 근황..현재 격리 중[★SNS]
- 송지효 '런닝맨' 베스트드레서.."항상 스타일링하던 분이 하셨어"
- 신주아, 훈남 태국재벌 ♥남편과 프라이빗 디너..차원이 다른 그사세 일상이네[★SNS]
- 강수정, 홍콩 오션뷰 하우스 공개 "월세 렌트, 비싸"(아나프리해)
- '3연승' 김원형 감독 "어려운 경기, 선수들 승리 의지 보였다"[SS문학in]
- [포토]LG 류지현 감독, 비디오판독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