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김정민, MSG워너비 찍고 7개월만 컴백..오늘(10일) 신곡 발매

이민지 입력 2021. 12. 10. 10:19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김정민이 7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김정민은 12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미치도록 그립다'를 발매한다.

'미치도록 그립다'는 김정민이 지난 5월 발매한 '시계'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가슴 절절한 헤어짐의 아픔보다는 시간이 지난 추억 속의 아련한 슬픔을 표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김정민이 7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김정민은 12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미치도록 그립다'를 발매한다.

'미치도록 그립다'는 김정민이 지난 5월 발매한 '시계'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가슴 절절한 헤어짐의 아픔보다는 시간이 지난 추억 속의 아련한 슬픔을 표현했다. 김정민이 20대 때 발표했던 '마지막 약속'과 '무한지애', '애인' 등의 곡을 작곡한 고성진과 작사가 하해룡이 작업에 참여했다.

20대 시절 풋풋하고 강렬한 록 발라드 사운드로 보여줬던 남성미 넘치는 목소리가 김정민의 트레이드 마크였다면, 이번 신곡 '미치도록 그립다'에서는 원숙한 미중년의 담백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담아내 시간의 흐름 속에 잘 숙성된 깊이 있는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그룹 야다의 보컬 전인혁이 기타 연주에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고, 마음속의 대화를 나누는듯한 가사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게 풀어내 김정민의 매력에 다시 한번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김정민은 1994년 1집 앨범 '그대 사랑안에 머물러'로 데뷔한 이후 '슬픈 언약식', '마지막 약속', '마지막 사랑' 등 숱한 히트곡을 남겼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MSG워너비로 '나를 아는 사람'을 발매해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 네이버 NOW. '김정민의 모닝 샤우팅' DJ 및 MBC 에브리원 음악 토크쇼 '나를 불러줘' MC인 김정민은 '나를 불러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실버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