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강수정, 어엿한 홍콩 부촌 사모님..연말 럭셔리 저녁 모임

장우영 입력 2021. 12. 04. 11:13

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강수정이 홍콩에서의 럭셔리한 저녁 모임을 공개했다.

강수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말 커플 디너. 으슬으슬한 홍콩 날씨. 그래서 그런지 오랜만에 연말 분위기가 나는 듯 해서 좋기도 하다.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대화!"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강수정이 게재한 사진에는 홍콩의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 강수정의 모습이 담겼다.

강수정은 남편과 함꼐 연말 커플 저녁 모임에 참석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강수정 인스타그램

[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홍콩에서의 럭셔리한 저녁 모임을 공개했다.

강수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말 커플 디너. 으슬으슬한 홍콩 날씨. 그래서 그런지 오랜만에 연말 분위기가 나는 듯 해서 좋기도 하다.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대화!”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강수정이 게재한 사진에는 홍콩의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 강수정의 모습이 담겼다. 차분하고 단아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한 강수정은 ‘사모님’ 면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강수정은 남편과 함꼐 연말 커플 저녁 모임에 참석했다. 럭셔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강수정은 “;내년에는 한국에서 연말을! 코로나 사라지자 냉큼 얼른 당장”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수정은 2008년 홍콩 금융 회사에 근무 중인 남편과 결혼했다.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