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TV리포트

'예비맘' 혜림, 망토패션으로 뽐낸 아름다운 D라인 [리포트:컷]

하수나 입력 2021. 12. 04. 11:03

기사 도구 모음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아름다운 D라인이 드러난 외출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혜림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벅 신상백이 갖고 싶었는데 매장에 마지막으로 남은거 내가 GET!"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혜림이 망토코트에 귀여운 신상백을 매치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아름다운 D라인이 드러난 귀여운 망토 패션과 단아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혜림의 눈부신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아름다운 D라인이 드러난 외출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혜림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벅 신상백이 갖고 싶었는데 매장에 마지막으로 남은거 내가 GET!"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혜림이 망토코트에 귀여운 신상백을 매치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아름다운 D라인이 드러난 귀여운 망토 패션과 단아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혜림의 눈부신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혜림은 지난 해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화촉을 밝혔으며 결혼 1년 만에 임신소식을 전한바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우혜림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