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코스모폴리탄

Z세대들은 모여라! 아이유·몬스타엑스·NCT DREAM·더보이즈의 화제의 꿈빛 파티시엘 챌린지 모음.zip

입력 2021. 12. 03. 11:00 수정 2021. 12. 03. 13:5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큐티 한도 초과! 돌판 휩쓸고 지나간 꿈파챌

옛 애니메이션을 출처로 스스로 밈을 만들어 내는 Z세대! 그중에서도 꿈빛 파티시엘 챌린지가 SNS 상에서 대유행이다. 이는 Z세대에게 추억의 애니메이션인 〈꿈빛 파티시엘〉에서 유래한 것으로 해당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곡에 맞춰 율동을 추며 노는 것이다. 그런데 최근 애니 OST를 부른 아이유까지 챌린지에 합류, 그 열풍이 더욱 거세지는 모양새다. 이쯤에서 드는 궁금증! 과연 요즘 가장 핫한 꿈파챌 최강자는 누구일까?

「 아이유 」
“진짜가 나타났다!”

꿈빛 파티시엘 챌린지에 세계관 최강자가 등장했다. 애니 〈꿈빛 파티시엘〉의 오프닝 곡을 불렀던 아이유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700만 명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라이브 영상과 댄스 영상을 올린 것이다. 특히나 아이유는 11년 전 당시 공식 영상에서 선보인 헤어스타일을 그대로 재현! 센스 있는 커버를 선보였다.

「 몬스타엑스 」
“들어는 봤나.. 흙빛 파티시엘”

가장 안 어울리는 남돌 노래 월드컵에서 〈츄잉껌〉으로 1위를 한 몬스타엑스. 그만큼 몬스타엑스는 남성미가 돋보이는 그룹으로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다. 그런데 〈아이돌 라디오 시즌2〉에서 DJ를 맡은 형원&주헌이 꿈빛 파티시엘 챌린지를 선보여 화제다. 팬들은 “생각보다 깜찍하다”며 행복하다는 반응이다.

「 NCT DREAM 」
“꿈빛파티시엘에힙합127스푼 추가”

귀여운 소년미가낭낭한 NCT DREAM 또한 꿈파챌에 합류했다. NCT DREAM의 멤버 천러와 지성은 귀여운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영상 끝에는 자신들만의 스웩으로 개성을 더한 모습이다. 한편 팬들은 “세상 귀엽고 힙한 챌리지”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더보이즈 」
“완벽한 코스프레, 꿈파챌 기강 씨게 잡는다!"

더보이즈의 멤버 큐, 선우와 유명 틱토커 땡깡의 콜라보 챌린지도 이슈다. 특히나 땡깡이 직접 더보이즈를 집에 초대해 챌린지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더보이즈 큐는 팀의 메인 댄서로 파워풀한 댄스가 특기이다. 더보이즈선우는 래퍼로, 데뷔 전 〈고등래퍼〉에도 출연한 적 있다.

저작권자© 허스트중앙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복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