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2021 MAMA' 불참.."팬 위한 영상 준비"[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021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에 불참한다.
CJ ENM 측은 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방탄소년단과 '2021 MAMA' 출연을 논의 중이었으나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1일 예정된 '2021 MAMA'에는 참여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
'2021 MAMA'는 11일 오후 6시 경기 파주 CJ ENM 콘텐츠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021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에 불참한다.
CJ ENM 측은 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방탄소년단과 ‘2021 MAMA’ 출연을 논의 중이었으나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스케줄상 공연 영상 제작은 힘들지만 팬들을 위한 짧은 영상이라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가요계에 따르면 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에 대응해 3일부터 모든 해외 입국자를 대상으로 자가격리 10일을 도입하기로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7일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위해 현지에 체류하고 있는 상황이다. 오는 3일부터는 미국 유명 음악 축제 '징글볼' 무대에 오르기로 돼 있다. 이에 따라 11일 예정된 ‘2021 MAMA’에는 참여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
‘2021 MAMA’는 11일 오후 6시 경기 파주 CJ ENM 콘텐츠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담비♥이규혁, 열애 인정…"3개월 째 교제 중" [공식입장]
- `이혼 진행` 최정윤 "내 선택으로 딸에게 아빠 뺏고 싶지 않아"(워맨스)
- "백종원에 환자용 김치 레시피 물었더니, 김치 3통 보내줘"…미담 화제
- ‘돌싱글즈2’ 윤남기X이다은, “만약에 결혼을 한다면…”
- 김혜수, 감탄 부르는 비현실적 몸매
- `노오란 샤쓰의 사나이` 한명숙 별세…1960년대 한류스타 활약
- 뮤지컬 `팬레터`, 중국뮤지컬협회 연례시상식서 7개 부문 수상
- 봉준호 감독 “BTS·‘오겜’ 나라에 계엄...국격 떨어져” - 스타투데이
- 세븐틴, 퍼렐 신곡 ‘배드 인플루언스’ 가창자 낙점...“협업 기뻐” - 스타투데이
- [MK이슈] ‘라스’ PD도 해명한 구혜선 태도 논란 “너무 좋았는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