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코스모폴리탄

지방 탈출! 다이어트 성공 연예인 조세호·김현숙·이희경의 다이어트 근황은?

하윤진 입력 2021. 11. 26. 17:17 수정 2021. 11. 26. 17:4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평생 뚠뚜니로 살아온 조세호, 김현숙, 이희경의 비포 & 애프터 사진을 보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 배우 김현숙 -14kg 」
〈막돼먹은영애씨〉에서 국민 영애씨로 큰 사랑을 받은 김현숙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4kg 감량에 성공한 슬랜더 몸매를 공개했다. 정확히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김현숙의 해시태그를 보면 한의원에서 진행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한 느낌. 푸근한 영애씨를 사랑하던 팬들은 김현숙의 SNS 피드에업로드 된 사진을 보고선 “넘넘넘 멋져요” “실화인가요? 너무 예뻐요~” “슬랜 유부녀 영애 안돼ㅠ” “이제 출산드라는 추억 속으로!”와 같은 댓글을 남겼다.

After

Before

Diet Food

「 개그우먼 이희경 -32kg 」
〈개그콘서트〉에서 헬스 걸로 사랑받던 개그우먼 이희경의 다이어트 비포 & 애프터 모습! 한눈에 봐도 살이 많이 빠진 듯 하지만 사실 이희경은 과거 헬스 걸로 활동하던 당시 프로그램을 위해 32kg을 감량해 엄청난 화제를 모았었다. 하지만 그 당시 이희경은 생각보다 행복하지는 않았다고 밝혔는데 그 후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느리지만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실천하고 있다.

After

Before

Diet Food

「 개그맨 조세호 -30Kg 」
통실통실뚠뚜니 양배추는 어디? 인고의 노력 끝에 다이어트 성공자로 거듭난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홀쭉한 몸매는 물론 운동으로 다져진 멋진 잔 근육 몸매를 인증샷으로 올렸다.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모두를 가뿐하게 성공해낸 조세호에게 많은 사람들은 “멋지십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마음속 근육도 자리 잡히고 요즘 더 단단해 보입니다” 등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After

Before

저작권자© 허스트중앙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복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