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스우파' 리더 8인, GQ코리아 '올해의 인물' 선정[스타화보]

박수인 2021. 11. 22.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재, 사이먼 도미닉, 정해인, 류준열, 유태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 8인이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 '2021 맨 오브 더 이어(Men of the Year)'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정재, 사이먼 도미닉, 정해인, 류준열, 유태오, 스우파 리더 8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021 맨 오브 더 이어' 특별판인 지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정재, 사이먼 도미닉, 정해인, 류준열, 유태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 8인이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 '2021 맨 오브 더 이어(Men of the Year)'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들은 지큐 코리아 12월호 커버 화보를 진행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주역, 배우 이정재는 구찌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근사한 면모를 드러냈다. 직접 각본 및 연출을 맡은 영화 '헌트'를 통해 한층 진중한 이야기와 함께, 관객으로서 '오징어 게임'의 성기훈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도 전했다.

MBC '놀면 뭐하니',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Mnet '고등래퍼 4',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사이먼 도미닉은 그 어느 때보다 솔직했던 한 해에 대해 털어놨다. 내년에는 정기석이 아닌 사이먼 도미닉 이름을 걸고 반드시 앨범을 내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공개되자마자 시즌 2를 고대하게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의 주역 정해인은 올해의 키워드로 ‘열일’과 ‘새로운 도전’을 꼽았다. 12월에는 JTBC 드라마 '설강화 : snowdrop' 공개를 앞두고 있다.

2021년 웰메이드 드라마로 꼽히는 '인간실격'을 마무리한 류준열은 2022년 기대작 최동훈 감독의 영화 '외계+인'과 안태진 감독의 영화 '올빼미' 개봉을 준비 중이다.

작품에 대한 순수한 호기심으로 국내외를 넘나들며 창의적이고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온 유태오는 올해 감독 데뷔작인 '로그 인 벨지움'과 할리우드 진출작 '패스트 라이브즈'를 통해 확장된 연기관을 완성했다.

'우먼 오브 더 이어'로 선정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 8인은 하이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또한 가장 밑바닥으로부터 나를 일으켜준 노래, 처음 춤의 희열을 일깨워준 노래, 연말 플레이리스트 등 뜻깊은 인생 플레이 리스트를 공유했다.

이정재, 사이먼 도미닉, 정해인, 류준열, 유태오, 스우파 리더 8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021 맨 오브 더 이어’ 특별판인 지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큐 코리아 디지털 계정 및 웹사이트에서 화보 촬영 스케치와 인터뷰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지큐 코리아)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