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나 자극하지 말아달라.. 신지민과 얽히기 싫어"

김창성 기자 2021. 11. 14. 14: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방송인 권민아가 과거 같은 팀 멤버이자 자신과 불화를 겪은 신지민에 대해 더 이상 얽히지 않고 싶다는 심경을 토로했다.

권민아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인터넷 기사를 캡처해 올리며 "자극주지 말아달라.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고 있다. 저도 제가 잘못한 부분은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적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출신 권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다시 심경글을 적었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AOA’ 출신 방송인 권민아가 과거 같은 팀 멤버이자 자신과 불화를 겪은 신지민에 대해 더 이상 얽히지 않고 싶다는 심경을 토로했다.

권민아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인터넷 기사를 캡처해 올리며 “자극주지 말아달라.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고 있다. 저도 제가 잘못한 부분은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적었다.

해당 기사는 권민아가 지민의 각종 치부를 폭로한 이후 플리마켓을 연 것에 대한 비판 내용을 담았다.
AOA 출신 권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다시 심경글을 올렸다. 사진은 권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심경 글.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권민아는 “(신지민과) 더 이상 얽히고 싶지 않다. 오히려 제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걸 저도 깨달았다”며 “대중들에게 피곤함과 피해를 준다는 것도 알고 있다”고 적었다.

그는 “플리마켓은 제 용돈벌이하려고 실행한 것이 아니다. 작은 기부라도 더 하고 싶어 열게 된 것”이라며 “제 말이 다 옳고 맞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오늘도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머니S 주요뉴스]
티아라 함은정, 아찔 몸매! 섹시한 블랙 미니 원피스룩
"못 웃기면 탈락"… 살벌한 코미디 서바이벌 '개승자'가 온다
블랙핑크 리사, 힙한 크롭티 패션..."배꼽티는 이렇게"
임영웅, 김수찬과 부른 '울면서 후회하네'… 유튜브 조회수 1700만 돌파
블랙핑크 제니, 섹시하고 귀엽게… 셀카는 '선물'
20대女와 불륜→낙태 종용?… 유부남 가수 누구?
"더 섹시해졌어"… 손현재, 누드톤 레깅스룩 '아찔'
"티팬티 비키니라니"… 99년생 치어리더의 도발
제시카, 샤넬백 자랑했다 뭇매… "꼭 그래야 했어?"
'품절남 합류' 김홍표 12월 결혼… 예비신부는?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