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악재?" 권민아 "SNS 해킹당했다..비번 바꿔"[★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SNS를 해킹당한 것 같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 비번을 누가 알아냈는가"라며 "팔로우한 적 없고 구경도, 들어가 본 적도 없는 사람이 팔로우되어 있다"고 해킹피해를 호소했다.
권민아는 100만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한편 2012년 AOA로 데뷔한 권민아는 2019년 팀 탈퇴 후 배우로 활동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 비번을 누가 알아냈는가”라며 “팔로우한 적 없고 구경도, 들어가 본 적도 없는 사람이 팔로우되어 있다”고 해킹피해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비번을 바꿨다”고 전했다.
권민아는 100만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한편 2012년 AOA로 데뷔한 권민아는 2019년 팀 탈퇴 후 배우로 활동해왔다. 지난해 AOA 리더였던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결국 지민이 AOA에서 탈퇴했다.
그러나 최근 전 남자 친구 양다리 의혹, 호텔 금연 객실내 흡연, 과거 지민에게 보낸 문자 공개 등으로 역풍을 맞으며 인스타그램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지난달 26일 3주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권민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달함 한도초과!" 비♥ 김태희,손잡고 산책하는 일상도 '화보'[★SNS]
- '루이비통걸' 정호연 "LA 찍고 뉴욕갑니다!" 그저 신난 美투어
- '80억 피소' 제시카, 샤넬백 재테크 자랑 "사자마자 올라"
- '컴백' 임창정 코로나 확진, 이지훈→아이유 여파 어디까지?
- 장윤정, 스카이이앤엠과 전속계약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공식]
- 송사 이기고 결혼 3주년 축하했던 김승현-한정원, 6개월만에 파경 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