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위키미키 김도연, 컴백 앞두고 손목 골절.."회복 경과 지켜볼 것" [공식]

지민경 입력 2021. 11. 10. 19:19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이 손목 부상을 당했다.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0일 "지난주 스케줄 진행 도중 손목 부상을 입게 되었고, 즉시 병원에 방문하여 의료진의 정밀 검사를 진행한 결과 '왼팔 손목 골절'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위키미키 김도연 양의 손목 부상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지난주 스케줄 진행 도중 손목 부상을 입게 되었고, 즉시 병원에 방문하여 의료진의 정밀 검사를 진행한 결과 '왼팔 손목 골절' 진단을 받았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대선 기자]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TBS 오픈 스튜디오에서 TBS 위키미키 팩트인스타 포토타임이 열렸다.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이 손목 부상을 당했다.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0일 "지난주 스케줄 진행 도중 손목 부상을 입게 되었고, 즉시 병원에 방문하여 의료진의 정밀 검사를 진행한 결과 ‘왼팔 손목 골절’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회복 시까지 깁스와 보호대를 착용하라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병원 통원치료 및 충분한 휴식을 취할 예정이며, 회복 경과를 지켜본 후 미니 5집 앨범 활동 진행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위키미키 김도연 양의 손목 부상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지난주 스케줄 진행 도중 손목 부상을 입게 되었고, 즉시 병원에 방문하여 의료진의 정밀 검사를 진행한 결과 ‘왼팔 손목 골절’ 진단을 받았습니다.

회복 시까지 깁스와 보호대를 착용하라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병원 통원치료 및 충분한 휴식을 취할 예정이며, 회복 경과를 지켜본 후 미니 5집 앨범 활동 진행 여부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