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서강준, 국방의 의무 다한다..11월 23일 현역 입대

문지연 2021. 11. 8.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강준이 이번 달 23일 입대한다.

8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서강준이 오는 11월 23일 현역 입대한다"고 밝혔다.

영화, 드라마를 포함 광고계까지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중이지만, 서강준은 국방의 의무를 위해 군입대를 택한 상황.

'그리드'의 촬영 종료 후 쏟아지는 업계의 관심을 뒤로한 채 서강준은 군입대를 택한 상황.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서강준이 이번 달 23일 입대한다.

8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서강준이 오는 11월 23일 현역 입대한다"고 밝혔다. 서강준은 국방의 의무를 마친 뒤 연기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강준은 현재 20대 중 톱급 배우로 손꼽히는 배우. 2013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로 데뷔해 드라마툰 '방과후 복불복' 등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수상한 가정부'(2013), '하늘재 살인사건'(2013), '앙큼한 돌싱녀'(2014), '가족끼리 왜이래'(2014), '화정'(2015), '치즈인더트랩'(2018), '안투라지'(2016), '너도 남신이니?'(2018), '제3의 매력'(2018), '왓쳐'(2019),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2020)까지 쉼 없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영화, 드라마를 포함 광고계까지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중이지만, 서강준은 국방의 의무를 위해 군입대를 택한 상황.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의 촬영도 최근 종료하며 내년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고, 영화 '해피 뉴 이어'의 개봉 역시 남겨둬 시청자들과 관객들을 달랜다.

'그리드'의 촬영 종료 후 쏟아지는 업계의 관심을 뒤로한 채 서강준은 군입대를 택한 상황. 전역 후 돌아올 서강준의 연기 활동에 더 큰 기대가 쏠린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한서경 “父 교통사고로 즉사하고 시父·남편 동생 사망..母 충격에 치매”
유명 배우, 아내 불륜 허락 이유 “성적으로 만족시키려다 죽을 뻔”
'이영범 불륜女' 지목 여배우 A씨 첫 반응
'여동생 최초공개' 백지영, 얼굴 빼다 박은 동생에 “♥정석원, 처제가 가수 했어야 했다고”
이상준♥은가은, 진짜 결혼했나..혼인 신고서 작성 후 웨딩 촬영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