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더팩트

방탄소년단, '2021 TMA' 특별 촬영본 화보집 발매 예정

정병근 입력 2021. 11. 08. 11:25

기사 도구 모음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방탄소년단(BTS) 화보집이 나온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10월 2일 비대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대상 수상뿐만 아니라 '올해의 아티스트' '리스너스 초이스'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가수' 'U+아이돌Live 인기상'에도 이름을 올리며 5관왕의 영광을 안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더팩트>가 지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대상을 포함해 5관왕을 차지한 방탄소년단의 특별한 화보집을 기획하고 준비, 내년 1월 중 출간한다. /더팩트, 아폴론스튜디오 제공

약 160페이지 분량+포스터-포토카드-브로마이드까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방탄소년단(BTS) 화보집이 나온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5관왕을 차지한 감동을 이을 화보집이다.

<더팩트>는 2022년 1월 중 방탄소년단의 화보집 '2021 THE FACT BTS PHOTOBOOK SPECIAL EDITION(2021 더팩트 BTS 포토북 스페셜 에디션)'을 전 세계에 출간한다. 지난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와 함께 한 특별한 순간들을 담은 화보집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10월 2일 비대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대상 수상뿐만 아니라 '올해의 아티스트' '리스너스 초이스'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가수' 'U+아이돌Live 인기상'에도 이름을 올리며 5관왕의 영광을 안았다.

<더팩트>와 방탄소년단은 당시 함께 하지 못한 해외 팬들을 위해 이번 화보집을 기획하고 준비했다.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며 다른 이와의 소통과 공감을 중요시하는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이 이야기하는 음악(Music), 삶(Life), 젊음(Youth), 성공(Success)에 대한 주제를 다뤘다.

<더팩트>가 기획하고 아폴론스튜디오가 제작 및 유통을 진행하는 이번 화보집은 특별한 장소에서 세련된 테일러 스타일링 등으로 매력을 무한 발산한 완전체 비주얼 방탄소년단을 볼 수 있다. 무려 약 160페이지 분량으로 포토카드, 포스터, 미니 브로마이드가 부록으로 구성된다.

<더팩트>가 출간하는 방탄소년단 화보집은 약 160페이지 분량으로 포토카드, 포스터, 미니 브로마이드가 부록으로 구성된다. /더팩트, 아폴론스튜디오 제공

이번 화보는 아티스트에이전시 보트(VOTT) 소속 포토그래퍼 김제원 작가와 함께 진행했다. 그는 패션, 광고 사진계를 대표하는 포토그래퍼로 최근에도 가수 넬, 페인터 정재인과 함께 작업한 전시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발표한 'Butter(버터)'로 미국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에서 1위로 진입한 뒤 7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뿐만 아니라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발매 15주 차에 다시 정상을 탈환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대상을 포함해 5관왕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개최되는 미국의 권위 있는 대중음악 시상식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1 American Music Awards. AMA)'에서 3개 부문의 수상 후보에 올랐다. 그에 앞서 오는 27일~28일, 12월 1일~2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소피 스타디움에서 오프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