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강민혁, '셀러브리티' 주인공..박규영·이청아와 호흡

문지연 2021. 11. 1. 1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엔블루 멤버이자 배우 강민혁이 '셀러브리티'의 주인공이 된다.

1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강민혁이 넷플릭스 새 드라마 '셀러브리티'의 주인공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강민혁은 입대 전까지 '상속자들'과 '학교2017', '병원선' 등으로 필모를 쌓았고, 전역 후에도 '아직 낫서른'과 '오! 주인님'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 바 있어 '셀러브리티'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기대가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그룹 씨엔블루 멤버이자 배우 강민혁이 '셀러브리티'의 주인공이 된다.

1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강민혁이 넷플릭스 새 드라마 '셀러브리티'의 주인공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셀러브리티'는 셀러브리티, 혹은 셀럽이라 불리는 신흥계층들과 그것이 되기를 선망한 주인공 서아리(박규영), 그들과 이 세계를 둘러싼 치열하고 소란스런 두려움과 아프고 서러운 욕망에 관한 이야기를 담는 작품이다.

강민혁은 대한민국 서열 1위 코스메틱 기업의 3세이자 유력한 후계자인 한준경을 연기한다. 한준경은 여유로웠던 그의 앞에 나타난 서아리와 엮이게 되며 예측 못한 감정의 끝에 빠지게 될 예정이다.

강민혁은 입대 전까지 '상속자들'과 '학교2017', '병원선' 등으로 필모를 쌓았고, 전역 후에도 '아직 낫서른'과 '오! 주인님'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 바 있어 '셀러브리티'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기대가 쏠린다.

'셀러브리티'는 박규영과 이청아가 각각 서아리와 윤시현으로 출연을 확정한 상태. 허상과 거짓을 품은 SNS 세계에서 아웅다웅하는 군상들과 그 날것의 실체를 드러내며 타인의 삶에 대한 시청자들의 근본적 호기심을 만져내는 동시에 비밀을 품은 스릴러, 슬픔을 안은 미스터리까지 동시에 선보인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김선호는 아이를 지키려 했다”...최영아 폭로 뒤엎는 카톡 공개 파장
김용건, '39세 연하' 임신 스캔들 후 첫 방송 출연 “다 내 불찰”
“김선호 전 여친과 쿨 이재훈, 제주도 유흥주점서 포착”…끝나지 않은 폭로
노유정 “상간녀, TV 나올 때마다 힘들어, 사과 無→후배에 사기 당해 무일푼”
“새어머니만 3명, 父처럼 될까 봐” 토니안, 결혼에 대한 두려움 고백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