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WM 이채연, '스우파' 콘서트 투어 불참 선언..원트 어쩌나 (전문) [종합]

박소영 입력 2021. 10. 24. 15:09 수정 2021. 10. 24. 15:55

기사 도구 모음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스우파' 콘서트에 불참한다.

이채연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11월 20일부터 전국투어 진행 예정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에는 스케줄 상 이채연은 출연하지 않는 점 안내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20일부터 전국투어 진행 예정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에는 스케줄 상 이채연은 출연하지 않는 점 안내드립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스우파’ 콘서트에 불참한다. 

이채연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11월 20일부터 전국투어 진행 예정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에는 스케줄 상 이채연은 출연하지 않는 점 안내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들이 그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콘서트다. 이채연은 크루 원트 소속으로 활약했지만 아쉽게 7위로 탈락한 상황. 이런 가운데 스케줄 문제로 콘서트에도 불참하게 돼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스우파’ 콘서트는 오는 11월 20일(토)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창원에 이어 12월 25일(토) 인천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N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이 총출동한다는 소식에 뜨거운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스우파’는 오는 26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세미파이널 결과 홀리뱅, 훅, 코카N버터, 라치카가 결승전에 진출했다. 남은 첫 번째 파이널 미션은 댄서만을 위한 ‘퍼포먼스 음원 미션’, 두 번째 파이널 미션은 ‘컬러 오브 크루 미션’이다. 

글로벌 응원 투표 점수(30%)와 생방송 문자 투표 점수(70%)를 합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크루가 영광의 최종 우승 크루가 된다. 글로벌 응원 투표는 오는 25일 낮 12시까지 유튜브 Mnet TV 공식 채널에서 진행된다.

다음은 이채연 측 입장 전문이다. 

[안내]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는 11월 20일부터 전국투어 진행 예정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에는 스케줄 상 이채연은 출연하지 않는 점 안내드립니다.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