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한국

리사, 화려한 핫팬츠 패션도 완벽 소화..'심쿵 비주얼'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입력 2021. 10. 23. 07:43

기사 도구 모음

블랙핑크 리사가 화려한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속 리사는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 리사가 참여한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의 새 싱글 'SG'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블랙핑크 리사를 비롯해 오즈나(Ozuna), 메건 디 스탤리온(Megan Thee Stallion) 등 팝스타들의 초대형 콜라보가 눈길을 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블랙핑크 리사가 화려한 패션을 선보였다.

리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G YOU KNOW I DON’T PLA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리사는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리사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핫팬츠를 착용, 완벽한 비율과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조막만한 작은 얼굴과 매력적인 이목구비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블랙핑크 리사가 참여한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의 새 싱글 'SG'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SG'는 레게톤 바운스와 라틴 트랩이 매끄럽게 융화된 댄스팝 장르의 곡이다. 블랙핑크 리사를 비롯해 오즈나(Ozuna), 메건 디 스탤리온(Megan Thee Stallion) 등 팝스타들의 초대형 콜라보가 눈길을 끈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