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TV리포트

전소민X박성훈, 다정한 투샷..비주얼 케미도 훈훈해 [리포트:컷]

김은정 입력 2021. 10. 22. 20:42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전소민과 박성훈이 훈훈한 비주얼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22일 전소민과 박성훈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희수' 본방사수 독려 멘트와 함께 같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전소민과 박성훈의 다정한 투샷이 담겨있다.

한편 전소민과 박성훈이 출연한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의 첫 작품 '희수'는 오늘(22일) 오후 11시 25분에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전소민과 박성훈이 훈훈한 비주얼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22일 전소민과 박성훈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희수' 본방사수 독려 멘트와 함께 같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전소민과 박성훈의 다정한 투샷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예쁜 미소로 비주얼을 뽐냈다. 박성훈은 은은한 미소로 잘생김을 자랑했다.

배우로 돌아온 전소민은 환한 미소와 더 예뻐진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모습에 팬들은 "선남선녀" "귀엽다" "기대되요"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전소민과 박성훈이 출연한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의 첫 작품 ‘희수’는 오늘(22일) 오후 11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박성훈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