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BC연예

'팝핀현준♥' 박애리 "기꺼이 내어주는 마음이 선행" (로또 6/45)

김혜영 입력 2021. 10. 22. 14:47 수정 2021. 10. 22. 14:52

기사 도구 모음

오는 토요일(23일) 저녁, 대한민국 대표 국악인 박애리가 제151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국악인 박애리의 행복한 만남은 2021년 10월 23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는 토요일(23일) 저녁, 대한민국 대표 국악인 박애리가 제151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국악계 프리마돈나’ 박애리는 전통 문화 계승에 앞장서며 다양한 기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그녀는 “무엇이든 나눌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기꺼이 내어주는 마음이 선행”이라 생각한다며 가진 재능을 곳곳에서 펼쳐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남편 팝핀현준과 함께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재능 기부 공연에 수차례 참여해온 그녀는 2016년 전남교육청 교육기부헌액자로 선정돼 전남 청소년들의 멘토로서 공연과 강연을 진행했을 뿐 아니라 지난해 소상공인을 위한 기부 캠페인에도 참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도 했다. 또한, 세월호 피해자와 위안부 할머니, 그리고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한 기부에도 동참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박애리는 “누군가 내밀어준 손길을 잡은 사람은 또 다른 누군가에게 손길을 내밀어주면 선행이 확산될 것이라고 믿는다”며 “우리 사회에 따뜻한 손길이 더 많이 번져나가면 좋겠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사용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국악인 박애리의 행복한 만남은 2021년 10월 23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