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엑스포츠뉴스

'오징어 게임' 이정재, 美 고담 어워즈 연기상 후보..에단 호크 등 함께

김유진 입력 2021. 10. 22. 08:43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미국 고담 어워즈 연기상 후보에 올랐다.

21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등은 올해 개최되는 제31회 고담 어워즈 후보작을 발표했다.

뉴 시리즈 최고 연기상 후보에는 '오징어 게임'의 주연 이정재가 이름을 올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미국 고담 어워즈 연기상 후보에 올랐다.

21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등은 올해 개최되는 제31회 고담 어워즈 후보작을 발표했다. 

뉴 시리즈 최고 연기상 후보에는 '오징어 게임'의 주연 이정재가 이름을 올렸다. 또 다른 후보로는 에단 호크, 안야 테일러 조이 등이 포함돼 있다. 


이정재는 지난 달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에서 성기훈 역을 연기하며 극의 중심에서 '오징어 게임'의 흥행을 이끈 바 있다.

미국 독립영화 지원단체 IFP(Independent Film Profect)가 지원하는 고담어워즈는 아카데미 시상식 시즌의 포문을 여는 독립영화 분야 시상식으로, 올해는 11월 29일 개최 예정이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