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55kg'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의상도 과감하네..여리여리 어깨 '♥한창 또 반하겠네'
정안지 입력 2021. 10. 21. 23:30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장영란이 인간 비타민 매력을 뽐냈다.
장영란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은 국민가수' 여러분들의 간절한 꿈을 응원합니다"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JTBC '내일은 국민가수'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 중인 장영란의 모습이 담겨있다.
최근 장영란은 다이어트를 시작, 60.8kg에서 55.9kg까지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인간 비타민 매력을 뽐냈다.
장영란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은 국민가수' 여러분들의 간절한 꿈을 응원합니다"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JTBC '내일은 국민가수'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 중인 장영란의 모습이 담겨있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영란. 인간 비타민 그 자체였다.
장영란은 양갈래 헤어스타일로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여기에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베이지 튜브톱 상의를 입고 다이어트 후 슬림해진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장영란은 다이어트를 시작, 60.8kg에서 55.9kg까지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장영란은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딸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장영란의 남편 한창은 다니던 한방병원을 퇴사한 후 최근 한방병원을 개원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김선호 전 연인은 미모의 기상캐스터?.."쩔쩔매는 이유 있어"→김선호 "진심으로 사과"
- 김선호, 이번 사태로 날린 돈은? 위약금 물게되면 '어마어마'할 듯
- 서장훈, 3조 재산 진짜?.."방송 수익, 농구 수익 넘었다"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이경진 “촬영 중 감독이 치마 확 들춰..‘나 처녀예요’라고 외쳤다”
- '우블' 한지민 언니, 실제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캐리커처 작가로 활동, 영화도 개봉준비中
-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이 폭행+불륜..제발 좀 살려주세요” 절규 (애로부부)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돌싱' 이창명, 열애 중 “자녀들은 몰라”→30억 사업 실패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