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엑스포츠뉴스

박은영, '브레이브걸스' 원년멤버 등장.."역주행에 용기 얻어 참가" (국민가수)

노수린 입력 2021. 10. 21. 22:41

기사 도구 모음

브레이브걸스 원년멤버 박은영이 진심을 밝혔다.

21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는 브레이브걸스 원년멤버 박은영이 왕년부 참가자로 등장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원년멤버 박은영도 '국민가수'를 찾았다.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을 보며 박은영은 "1위 하는 거 보며 눈물이 나기도 했고, 나도 다시 한번 해도 될까라는 마음이 들어 '국민가수'에 나오게 되었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브레이브걸스 원년멤버 박은영이 진심을 밝혔다.

21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는 브레이브걸스 원년멤버 박은영이 왕년부 참가자로 등장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원년멤버 박은영도 '국민가수'를 찾았다. 2011년 데뷔 후 5년간 브레이브걸스로 활동하다가 엄마의 건강 문제로 그룹을 탈퇴,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을 보며 박은영은 "1위 하는 거 보며 눈물이 나기도 했고, 나도 다시 한번 해도 될까라는 마음이 들어 '국민가수'에 나오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은영은 '대단한 너'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박은영은 11개의 하트를 얻는 데 성공했다. 신지는 "표정이 행복하고 밝아 보여 너무 좋았다. 공백 기간이 있었을 텐데도 은영 씨만의 색깔이 분명히 있었기 때문에 하트를 안 누를 수 없었다"고 말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