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한국

'바퀴달린집3' 김희원, 이하늬에 "너가 꽃이잖아" 스윗 멘트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입력 2021. 10. 21. 21:58

기사 도구 모음

이하늬가 tvN '바퀴 달린 집3'의 손님으로 남다른 활약을 보였다.

21일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3' 2회에서는 성동일이 새 막둥이 공명과 첫 손님 이하늬를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 공개됐다.

특히 동심에 젖은 성동일, 김희원, 공명, 이하늬를 비롯해 발아래 펼쳐지는 두 번째 앞마당 부여의 황홀한 전경이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힐링을 선사했다.

이곳에서 '바달집' 식구들은 이하늬가 준비한 다도(茶道)의 세계에 입문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하늬가 tvN ‘바퀴 달린 집3’의 손님으로 남다른 활약을 보였다.

21일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3’ 2회에서는 성동일이 새 막둥이 공명과 첫 손님 이하늬를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 공개됐다.

성동일은 지난 1회 방송 말미 “열기구 타고 일출을 보러 갈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하늘에서 맞이하는 '바달집' 식구들의 낭만 가득한 아침 풍경이 돋보였다.

특히 동심에 젖은 성동일, 김희원, 공명, 이하늬를 비롯해 발아래 펼쳐지는 두 번째 앞마당 부여의 황홀한 전경이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힐링을 선사했다.

두 번째 앞마당은 푸른 초원 위에 자리 잡았다. 이곳에서 '바달집' 식구들은 이하늬가 준비한 다도(茶道)의 세계에 입문했다. 푸른 초원, 바람, 공기, 습도까지 완벽한 힐링타임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특히, 김희원은 꽃 장식이 빠져 아쉬워하는 이하늬를 향해 “꽃은 너잖아”라며 세상 스윗한 멘트를 날리기도 했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