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헤럴드경제

카드 BM, 글로벌 '히든 카드'의 美 타임스퀘어 광고 선물

입력 2021. 10. 21. 21:42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카드(KARD)의 멤버 BM이 생일을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장식했다.

21일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 따르면 카드의 BM이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10월 4주 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후즈팬의 지원을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BM [후즈팬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카드(KARD)의 멤버 BM이 생일을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장식했다.

21일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 따르면 카드의 BM이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10월 4주 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후즈팬의 지원을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생일 축하 광고가 송출됐다.

지난 20일 생일을 맞은 BM은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타임스퀘어 광고 투표에서 44.16%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에스파 닝닝과 이달의 소녀 츄가 차례로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광고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에 현지 시각 기준으로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송출된다.

후즈팬 측은 20일 오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해당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현지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BM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특히 BM은 광고 영상에서 프로듀싱, 댄스, 노래, 랩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담아내 ‘히든 카드(KARD의 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hee@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