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투데이

신민아, '갯차' 팬들 선물 인증 'Thank you'

박세연 입력 2021. 10. 21. 20:33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신민아가 '갯마을 차차차' 팬들이 보낸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민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팬들이 보내준 선물이 담긴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드라마가 큰 사랑을 받았으나 최근 주연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임에 따라 '갯마을 차차차' 출연 배우들이 일제히 종영 인터뷰를 취소하는 아픔을 겪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배우 신민아가 '갯마을 차차차' 팬들이 보낸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민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팬들이 보내준 선물이 담긴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팬들이 직접 준비해 준 트로피와 엽서 등이 눈길을 끈다. 신민아는 여기에 하트와 감사 의미가 담긴 스티커를 붙이며 고마움을 전했다.

신민아는 '갯마을 차차차'에서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 역을 맡아 따뜻하게 변모해가는 캐릭터를 실감나게 표현, 호평 받았다. 드라마가 큰 사랑을 받았으나 최근 주연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임에 따라 '갯마을 차차차' 출연 배우들이 일제히 종영 인터뷰를 취소하는 아픔을 겪었다.

신민아 역시 당초 19일 종영 인터뷰를 진행하고 드라마를 마친 소감을 전할 계획이었으나 뜻밖의 논란 여파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길이 요원해졌고, 이에 팬들이 보내준 선물을 인증하며 애정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