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블랙핑크 제니, 걸어다니는 인간 샤넬의 위엄..아찔 '핫팬츠'

김수형 입력 2021. 10. 21. 18:53

기사 도구 모음

블랙핑크 제니가 또 한 번 독보적인 미를 발산했다.

독보적인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팬들을 또 한 번 감탄하게 했다.

한편, 제니는 최근 솔로곡 'SOLO' 뮤직비디오가 7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막강한 파급력으로 COP26(유엔기후변화당사국총회) 홍보대사, 각종 공익 캠페인 참여,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 서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수형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또 한 번 독보적인 미를 발산했다. 

21일, 제니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제니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명픔 브랜드 '샤넬' 매장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독보적인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팬들을 또 한 번 감탄하게 했다. 

한편, 제니는 최근 솔로곡 ‘SOLO’ 뮤직비디오가 7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막강한 파급력으로 COP26(유엔기후변화당사국총회) 홍보대사, 각종 공익 캠페인 참여,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 서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제니 인스타그램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