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동아

송민호, 솔로 콘서트 예매 시작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21. 10. 21. 17:19

기사 도구 모음

위너 송민호 솔로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MINO: MANIAC' 오프라인 관람권 예매가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옥션 티켓에서 시작된다.

송민호는 오는 11월 1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YG PALM STAGE - 2021 MINO: MANIAC'을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

송민호의 솔로 콘서트 온라인 관람권 예매는 지난 18일부터 위너 위버스샵에서 진행 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위너 송민호 솔로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MINO: MANIAC' 오프라인 관람권 예매가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옥션 티켓에서 시작된다.

송민호의 데뷔 첫 솔로 콘서트이자 오랜만에 팬들과 그가 직접 마주하는 기회인 만큼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제 이 콘서트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한 거리두기 좌석제를 적용, 오프라인 관람권은 정해진 수량에 한해 마감될 예정이라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

송민호는 이를 앞두고 공식 SNS를 통해 "저의 음악 자체를 보여주겠다"며 "이번 공연을 보시면 저의 음악에 지금보다 훨씬 더 열중하게 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그는 이어 "너무 설렌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송민호는 오는 11월 1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YG PALM STAGE - 2021 MINO: MANIAC'을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 'YG PALM STAGE'는 YG의 장점 중 하나로 꼽히는 콘서트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고품격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브랜드다.

YG는 송민호 솔로 콘서트에 라이브 밴드 합류 소식과 더불어 다양한 관람 환경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편곡, 무대 연출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하며 명품 공연을 예고했다.

송민호의 솔로 콘서트 온라인 관람권 예매는 지난 18일부터 위너 위버스샵에서 진행 중이다. 온라인 관람권에는 생중계 외에도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관람, 멀티뷰 기능 등이 포함된 여러 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일고 있다.

※ 본 오프라인 공연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단,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 변화에 따라 진행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