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오늘 무해' 갑자기 분위기 동물농장..서울댕댕이x죽도댕댕이 첫 만남

장우영 입력 2021. 10. 21. 17:06

기사 도구 모음

'오늘부터 무해하게' 서울댕댕이 요지와 죽도댕댕이 백설이가 귀염뽀짝한 첫 만남을 가진다.

서울댕댕이 요지와 죽도댕댕이 백설이의 첫 만남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처럼 공효진, 전혜진은 물론 시청자들의 힐링 유발을 예고한 서울댕댕이 요지와 죽도댕댕이 백설이의 첫 만남은 21일 방송되는 '오늘 무해'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오늘부터 무해하게’ 서울댕댕이 요지와 죽도댕댕이 백설이가 귀염뽀짝한 첫 만남을 가진다.

21일 방송되는 KBS2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연출 구민정, 이하 오늘 무해) 2회에서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죽도 첫날이 그려진다. 특히 세 사람이 죽도 입성 첫 미션으로 탄소 배출없이 집 짓기에 나섰다고 해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서울댕댕이 요지와 죽도댕댕이 백설이의 첫 만남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호기심을 보이는 두 댕댕이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한 모습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이 배가된 이들의 댕댕케미가 보는 이의 힐링세포를 절로 자극시킨다.

백설이는 죽도에서 나고 자란 댕댕이로 자전거와 튼튼한 두 다리가 유일한 교통수단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를 자유자재로 돌아다니는 자유로운 영혼. 반면 요지는 공효진 껌딱지로 죽도에 와서 처음으로 목줄 없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상황에 그 어느 때보다 들뜬 상태.

이날 공효진, 전혜진은 베이스캠프를 방문한 백설이의 깜짝 등장에 함박웃음을 지었고, 두 사람은 “너무 귀엽다”를 남발하며 온 몸으로 귀염포스를 발산하는 백설이에게 어쩔 줄 몰라 했다. 이후 공효진은 요지에게 “친구 왔어”라며 즉석에서 두 댕댕이의 만남을 주선, 현장에 있던 모두를 미소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서울에서 나고 자란 요지가 자유로운 영혼 백설이에게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나아가 두 댕댕이가 어떤 우정을 만들어갈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처럼 공효진, 전혜진은 물론 시청자들의 힐링 유발을 예고한 서울댕댕이 요지와 죽도댕댕이 백설이의 첫 만남은 21일 방송되는 ‘오늘 무해’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