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이지은 is 뭔들"..아이유, 하늘색까지 삼켜버린 인간 도화지[★SHOT!]

이승훈 입력 2021. 10. 21. 17:05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아이유가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21일 오후 아이유는 개인 SNS에 "하늘색이 잘 받긴 하네~"라며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아이유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하늘색은 물론, 레드와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완벽 소화하면서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가수 아이유가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21일 오후 아이유는 개인 SNS에 "하늘색이 잘 받긴 하네~"라며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한 명품 브랜드 의상을 입은 채 매혹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아이유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하늘색은 물론, 레드와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완벽 소화하면서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특히 아이유는 최근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극대화된 신곡 'strawberry moon'을 발매했던 터라 팬들 역시 "언니는 다 잘 어울리지", "공주님이다", "너무 예뻐"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아이유의 근황에 반가움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9일 새 디지털 싱글앨범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을 발매했다. 'strawberry moon'은 아이유의 섬세한 보이스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팝 락의 곡으로, 사운드를 이끌어 나가는 경쾌한 리듬과 곳곳에 담겨있는 일렉트로닉한 요소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seunghun@osen.co.kr

[사진] 아이유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