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엑스포츠뉴스

'김정임♥' 홍성흔, '특목고 입학' 딸 공부량에 충격.."이거 실화?" (살림남2)

하지원 입력 2021. 10. 21. 16:59

기사 도구 모음

'살림남2' 홍성흔은 딸 화리와 좀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

이날 홍성흔은 아침부터 화리의 방을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

홍성흔과 달리 아내 김정임은 태연한 얼굴로 문제집을 화리 머리에 털어주는 등 책거리를 진행했다고.

이에 과연 홍성흔을 깜짝 놀라게 한 특목고생 화리의 남다른 공부법이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살림남2' 홍성흔은 딸 화리와 좀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

2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딸 화리와 가까워지고 싶은 아빠 홍성흔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이날 홍성흔은 아침부터 화리의 방을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 바로 딸 화리의 엄청난 공부량과 함께 딸 화리만의 독특한 공부법을 목격했기 때문인데. 홍성흔과 달리 아내 김정임은 태연한 얼굴로 문제집을 화리 머리에 털어주는 등 책거리를 진행했다고.

이에 과연 홍성흔을 깜짝 놀라게 한 특목고생 화리의 남다른 공부법이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홍성흔은 시험이 끝난 기쁨을 나누기 위해 야심 찬 가족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지만 딸 화리는 친구들과 선약이 있다며 난처한 기색을 보였다는데.

그런 가운데 화리 친구들에게 온갖 끼와 흥을 폭발시키는 홍성흔의 모습이 포착돼 어떻게 한 자리에 모인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모으는 상황.

'살림남2'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살림남2'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