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배효주 입력 2021. 10. 21. 16:24

기사 도구 모음

10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최장수 국민 MC 송해의 95년 파란만장 인생사가 공개된다.

이어서, 한평생 국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해온 '대중문화계의 전설' 송해를 만나볼 수 있는 '올타임 레전드'와 바다 건너 사는 스타들의 럭셔리 집들이가 '차트를 달리는 여자'를 통해 소개된다.

특히 '차트를 달리는 여자 바다 건너 스타 하우스'에선 세계 각국의 스타들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된다.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10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최장수 국민 MC 송해의 95년 파란만장 인생사가 공개된다.

먼저 최근 가장 높은 시청 수치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화제작으로 떠오른 '오징어 게임' 열풍을 ‘요즘 이게 난리?!’에서 살펴본다. 이어서, 한평생 국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해온 ‘대중문화계의 전설’ 송해를 만나볼 수 있는 ‘올타임 레전드’와 바다 건너 사는 스타들의 럭셔리 집들이가 ‘차트를 달리는 여자’를 통해 소개된다. 더불어, 밀레니엄 직전의 ‘세기말’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1999년’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KCM 방송’까지. '연중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알찬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와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특히 '차트를 달리는 여자 바다 건너 스타 하우스'에선 세계 각국의 스타들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된다. 창고를 개조해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 중인 스타부터, 현실판 펜트하우스, 꼭대기 42층 집에서 초호화 라이프를 즐기는 스타, 워터파크와 극장을 옮겨놓은 듯 으리으리한 대저택 생활을 마음껏 누리며 사는 스타까지. 과연 1위를 차지한 스타의 럭셔리 하우스는 어디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사진=K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