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송가인, 트롯 스타 10주 연속 1위 '막강한 인기'

황혜진 입력 2021. 10. 21. 16:17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송가인이 트롯스타 랭킹 1위 자리를 10주째 유지하고 있다.

송가인은 10월 14일부터 21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5,350표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송가인은 트롯스타 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역대 최장기간 1위를 차지한 여자 가수가 됐다.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트로트와 국악을 넘어 MC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송가인이 트롯스타 랭킹 1위 자리를 10주째 유지하고 있다.

송가인은 10월 14일부터 21일까지 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5,350표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송가인은 트롯스타 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역대 최장기간 1위를 차지한 여자 가수가 됐다.

앞서 송가인은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2회 연속 AGAIN(팬클럽 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거머쥐었다. 여전히 송가인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는 사실이 증명된 셈이다.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트로트와 국악을 넘어 MC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송가인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방송가로부터 다수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송가인이 출연하는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은 대한민국 최초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