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K스포츠

손호준, '러브캐처 인 서울' MC 발탁 "데뷔 후 첫 진행"

김나영 입력 2021. 10. 21. 16:0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손호준이 '러브캐처 인 서울' 진행을 맡는다.

2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호준은 오는 11월 19일 첫 공개되는 '러브캐처 인 서울' 진행자로 발탁,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한다.

배우로 데뷔한 이래 첫 진행을 맡게 된 손호준은 '러브캐처 인 서울'에서 출연자들의 감정에 깊게 몰입하는 높은 공감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손호준이 ‘러브캐처 인 서울’ 진행을 맡는다.

2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호준은 오는 11월 19일 첫 공개되는 ‘러브캐처 인 서울’ 진행자로 발탁,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한다.

배우로 데뷔한 이래 첫 진행을 맡게 된 손호준은 ‘러브캐처 인 서울’에서 출연자들의 감정에 깊게 몰입하는 높은 공감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러브캐처’ 전 시즌과 최근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환승연애’ 등을 즐겨 봤다는 연애 리얼리티 마니아답게 높은 공감력을 무기로 추리에 임할 것으로 보인다.

손호준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특히 손호준은 “MC를 처음 하게 되어 너무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 된다. 워낙 재밌게 본 콘텐츠인 만큼 재밌을 것 같고 기대도 많이 된다. MC가 처음이지만,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 ‘러브캐처 인 서울’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손호준은 다른 왓처들과 함께 트렌드와 감정의 변화를 읽어내며 연애 심리 게임의 묘미를 높일 전망이다. 이들은 지금 이 순간에도 사랑을 의심하고 연애 시행착오를 겪는 젊은 남녀와 교감하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숨겨왔던 진솔한 연애담도 전한다고 알려져 기대가 모이고 있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연애 리얼리티 맛집 티빙이 센세이션을 일으킨 ‘환승연애’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이며, 지난 두 번의 시즌을 통해 단단한 팬덤을 형성하며 중독성 강한 연애 리얼리티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엔 세계 각국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도시 테마 시리즈로 재탄생, 아름답고 트렌디한 도시 서울의 연애담을 담는다.

한층 더 적극적이고 대담해진 러브캐처와 머니캐처의 고도의 심리전과 함께 손호준의 세심한 추리까지 더해진 티빙 ‘러브캐처 인 서울’은 오는 11월 19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