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30kg' 조세호, 허벅지 근육 실화? 다이어트 효과 대박! "아직 요요 안 와"

임혜영 입력 2021. 10. 21. 13:24

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조세호가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조세호는 21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직까지는 요요가 오지 않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한 모습으로, 민소매에 짧은 바지를 입고 '눈바디' 중인 모습이다.

최근 다이어트로 30kg까지 감량한 조세호는 근육으로 꽉 찬 팔과 다리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임혜영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조세호는 21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직까지는 요요가 오지 않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한 모습으로, 민소매에 짧은 바지를 입고 ‘눈바디’ 중인 모습이다.

최근 다이어트로 30kg까지 감량한 조세호는 근육으로 꽉 찬 팔과 다리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팬들은 “멋지다”, “대박이다”, “꼭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세호 님 보고 자극받게 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세호는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배우 최지우와 함께 하는 JTBC '시고르 경양식’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hylim@osen.co.kr

[사진] 조세호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