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BC연예

'뽕숭아학당' 장민호-영탁, 춤부심 폭발 "이찬원은 이겨"

김혜영 입력 2021. 10. 20. 23:17

기사 도구 모음

장민호와 영탁이 이찬원의 춤 실력에 안도했다.

20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 71회에서 세계 최초 트롯 크루 배틀 '스트릿 트롯 파이터'가 공개됐다.

이날 뽕멤버들은 각자 '스트릿 트롯 파이터' 크루를 결성했다.

장민호-은가은-강혜연-김의영-황우림은 'MINT(민트)', 영탁-아웃사이더-나태주-별사랑은 'TAAK(탁)', 이찬원-황윤성-최예나-시현은 'CCSD(청춘시대)', 정동원-이성미-조혜련-김지민은 '이모총동원' 크루를 완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장민호와 영탁이 이찬원의 춤 실력에 안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 71회에서 세계 최초 트롯 크루 배틀 ‘스트릿 트롯 파이터’가 공개됐다.

이날 뽕멤버들은 각자 ‘스트릿 트롯 파이터’ 크루를 결성했다. 장민호-은가은-강혜연-김의영-황우림은 ‘MINT(민트)’, 영탁-아웃사이더-나태주-별사랑은 ‘TAAK(탁)’, 이찬원-황윤성-최예나-시현은 ‘CCSD(청춘시대)’, 정동원-이성미-조혜련-김지민은 ‘이모총동원’ 크루를 완성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들은 팀별로 대기실에 모여 ‘맛보기 댄스 영상’을 보며 다른 팀들의 전력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먼저 ‘이모총동원’ 크루 정체를 확인한 아웃사이더는 “세다”라며 놀라워했다. 영탁도 “아무것도 안 하셔도 압도될 것 같아”라고 말했다. 장민호는 “조혜련 선배님은 스트릿 파이터잖아”라며 항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CCSD’ 이찬원의 엉성한 댄스 영상이 나오자, 장민호가 “얘는 이겼다!”라며 환호했다. 정동원은 아이돌 크루를 확인하고는 아쉬운 듯 고개를 숙였다. 시현은 ‘TAAK’ 영탁의 삐그덕 춤을 보고 “몸이 고장 났는데”라고 말했다. 영탁은 “이 정도면 찬원이보단 나아”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맛보기 영상을 보던 정동원은 결국 팀을 바꿔 달라고 제작진에게 요구했다. 옆에 있던 김지민은 “우리 다 들려”라며 황당해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